FAQ (자주 묻는 질문)

예약은 어떻게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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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은 어떻게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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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왼쪽버튼 "출장수리 요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1분이면 충분합니다!

수리비용은 얼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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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비용은 얼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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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fixnow.co.kr/pricing/model 수리 비용은 기종 별로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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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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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입니다. 카드 결제 시에도 현금 결제와 동일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부가세, 카드수수료 등의 명목으로 추가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출장비가 따로 청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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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비가 따로 청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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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스나우는 출장수리를 원칙으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따라서, 출장비는 무료입니다.

수리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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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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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마다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나 배터리 교체와 같은 경우는 20분 이내로 수리가 완료됩니다.

사용하는 부품은 정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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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는 부품은 정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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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의 "정품"은 애플코리아 혹은 AASP(애플공인서비스제공업체)에서만 사용가능한 표현입니다. 픽스나우는 고객과 테크니션에게 자사의 최상급 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모든 부품은 애플의 부품과 동일한 제원으로 제조되었습니다.

예약 취소는 어떻게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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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취소는 어떻게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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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하신 시간을 기준으로 최소 90분 전에 전화, 실시간상담, 카카오톡 등을 통해서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상담사가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교체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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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교체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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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교체는 흔히말하는 "액정 교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크린 외부의 유리, 백라이트, LCD, 터치패널 등이 포함된 일체형 부품 "디스플레이 모듈"을 교체하는 항목입니다. 유리파손 또는 내부 화면이 파손된 경우에도 디스플레이 교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금 결제 시 할인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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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 결제 시 할인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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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과 카드 가격을 다르게 받는 것은 불법 행위로, 픽스나우는 현금/카드 결제 시 동일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사용하는 부품은 재생부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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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는 부품은 재생부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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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닙니다. 픽스나우의 모든 수리는 한 번도 사용되지 않은 새 부품으로만 진행됩니다. 재생부품의 경우 내구도가 약해 추후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면 바로 출장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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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하면 바로 출장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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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스나우는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통해 예약내용이 서버에 들어오는 시간을 기준으로 담당자가 배정됩니다. 온라인으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 시간, 장소로 먼저 예약을 해주셔야 예상 도착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출장수리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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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수리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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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출장수리 서비스 가능지역은 서울시 19개 구 입니다. (강남, 서초, 송파, 용산, 동작, 영등포, 강서, 양천, 구로, 관악, 강동, 금천, 마포, 서대문, 종로, 중구, 동대문, 성동, 광진)

평생 무상보증서비스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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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 무상보증서비스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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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무상보증 서비스는 수리 후 소비자 귀책사유가 아닌, 부품자체결함 발생 시 수리일자에 관계없이 무료로 새부품으로 재수리를 해드리는 픽스나우만의 차별화된 제도입니다.

수리 전에 데이터 백업을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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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전에 데이터 백업을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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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수리과정에서 데이터 유실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의 상황을 대비하여 수리 전 데이터 백업을 해두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출장수리가 가능한 장소는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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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수리가 가능한 장소는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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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카페, 집 등 수리를 위한 약간의 공간 제공이 가능한 곳이면 아주 좋습니다. 물론 미용실, PC방, 음식점 등 공간제공이 어려운 곳이더라도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픽스나우의 테크니션을 믿어보세요.

배터리는 언제 교체하는 것이 좋은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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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는 언제 교체하는 것이 좋은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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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스토어에서 "Battery Care"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현재 사용 가능한 용량을 확인해주세요. 출고당시 대비 70% 미만으로 수치가 떨어졌을 경우 배터리 교체를 권장해드립니다.

직접 방문하려고하는데, 위치가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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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하려고하는데, 위치가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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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지역별 매장을 운영하지 않으며, 직접 방문은 본사(강남구 역삼동 소재)만 가능합니다. 직접 오셔서 수리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99-2665)로 사전연락을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충전이 안되는데 수리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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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충전이 안되는데 수리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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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이 안되는 경우, 먼저 사용하는 케이블 혹은 연결된 콘센트 전류 공급을 확인하세요. 그래도 안될 경우는 다음 링크를 통해 충전단자 내부에 쌓인 먼지를 제거해보세요. http://bit.ly/2iy1j6z

하우징(백커버를 교체하는 행위)이 가능한가요?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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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징(백커버를 교체하는 행위)이 가능한가요?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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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징(백커버를 교체하는 행위)은 애플의 상표법에 위배되는 불법 행위로, 픽스나우에서는 해당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 시 왜 상호명이 픽스나우가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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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결제 시 왜 상호명이 픽스나우가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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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로 존재하는 픽스나우의 테크니션들은 각자의 다른 사업자 상호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 시 표시되는 상호가 다를 뿐, 서비스 이용내역 데이터 유지 및 평생무상보증 등 픽스나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두 받으실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터치가 안되거나 내부 LCD 파손 시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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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가 안되거나 내부 LCD 파손 시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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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fixnow.co.kr/pricing/damaged 위 링크에 해당하는 경우 디스플레이 교체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다른 항목 수리 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추가비용은 각 모델 별로 차이가 있으니 모델 별 가격표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스나우에서 수리 후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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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스나우에서 수리 후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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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의 정책상 AASP(애플공인서비스제공업체)를 제외한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에는 추후 공인서비스센터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픽스나우에서는 고장 부위별로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저렴한 픽스나우만의 온디맨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 항목에 없는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원하시는 채널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주)픽스나우

카카오톡 : @픽스나우

고객센터 : 1599-2665

이메일 : contact@fixnow.co.kr

실시간채팅 : http://www.fixno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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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 카드 결제도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픽스나우에서는 당연히 카드 결제도 가능하며, 현금 결제 시와 동일한 가격입니다.

모든 부가세 및 카드수수료는 픽스나우 측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 터치가 안되거나 화면이 안 나오면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아닙니다!
픽스나우에서는 터치불량 또는 화면이 안나오더라도 추가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표기된 금액 외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교체받은 액정 색상이 이상한 것 같아요.

픽스나우의 스크린의 경우 애플과 마찬가지로  Sharp, LG 등 여러군데 제조사에서 생산됩니다.

각 제조사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애플에서 직접 구매한 아이폰들도 기기 별로 다른 색상을 지닙니다.

퀄리티가 의심스러울 정도의 부품은 출고 전 픽스나우의 자체 검수과정을 통해 모두 걸러집니다.

* 매장으로 찾아가서 수리 받을 수도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들의 방문 수리 요청으로 인하여 모든 테크니션들이 외부에 있을 수 도 있습니다.

매장으로 오기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2-6080-0486)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51 디캠프 2층 (역삼동 683-34)

지도는 메인페이지 또는 Contact u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장소로 방문 수리를 요청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아닙니다!

수리 요청에 의한 테크니션 내방은 어떠한 이유에서도 추가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픽스나우는 어떤 경우에도 출장비 또는 부품 파손 정도에 따른 추가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방문 수리요청은 모든 지역에서 가능한가요?

현재까지는 서울시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내의 지역에서만 방문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조만간 서울시 전체는 물론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 방문 수리요청은 어떤 장소에서든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픽스나우의 방문수리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기위한 시스템입니다.

픽스나우는 집, 사무실, 카페 등 고객님이 가장 편안하다고 느끼시는 곳이면 어디든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집 또는 사무실로 테크니션이 내방하는 것이 불편하시다면, 공공장소로 예약을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카페 또는 조용한 도서관도 수리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공간일 수 있습니다.

*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약 취소에 대한 수수료는 전혀 없습니다!

픽스나우 고객센터(02-6080-0486), 엘로아이디(@픽스나우) 또는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말씀해주세요.
다만, 다른 고객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위하여 최소 1시간 전에는 말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방문 수리는 어떤 것 까지 가능한가요?

픽스나우의 테크니션은 모두 자사 기술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보드 문제나 정밀 회로수리를 제외한 거의 대부분의 하드웨어 수리가 가능합니다.

* 수리는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수리하는 부품과 파손 정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만, 평균 20-30분 정도를 기준 수리시간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 수리하는 걸 지켜볼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모든 수리과정을 옆에서 지켜보셔도 됩니다. 하지만 모든 수리가 현장에서 이루어지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기기의 파손정도나 문제 유형에 따라서, 테크니션이 따로 작업공간이 필요한 수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담당 테크니션이 내방하여 픽업 수리 후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반납해드리고 있습니다.

* 평생 무상보증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픽스나우는 자체 부품 퀄리티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수리부품에 대하여 평생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 과실이 아닌, 부품 자체결함 발생 시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평생 무상으로 재수리를 해드립니다.

* 베네픽스(BeneFix)는 무엇인가요?

베네픽스(BeneFix)는 서비스 이용 후 현장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가입 후 최초 1회,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액정교체 항목의 수리비용 중 일정금액을 픽스나우가 지원합니다.

가입 시 제공되는 상품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일로부터 1년 간 유효합니다.

* 픽스나우의 부품은 정품인가요?

애플의 정품은 애프터마켓에 유통되는 제품이 아닙니다.
엄격한 검증절차를 거친 픽스나우의 모든 부품들은 애플의 부품과 사양과 기능이 사실상 동일합니다.
이러한 자체 부품들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부품 자체 결함에 대해 평생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품 퀄리티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FAQ 항목에 없는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원하시는 채널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주)픽스나우

카카오톡 : @픽스나우

고객센터 : 02-6080-0486

이메일 : contact@fixnow.co.kr

실시간채팅 : http://www.fixno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