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서비스 약관은 이용자가 ㈜픽스나우(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 픽스나우(www.fixnow.co.kr)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예약과 회사의 승낙으로 이루어집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 예약페이지 마지막의 “예약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웹 상 예약신청 서비스의 경우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실제 방문을 위한 시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09시-22시, 토요일 10-18시를 원칙으로 하나, 당사자 간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서비스 중지는 사전에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역은 서비스 개선 또는 기타 사유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중요 변경사실에 대해서는 사전에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설비의 보수, 서비스 제공에 연관된 계약의 종료,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서비스 첫페이지 혹은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게시물 또는 내용물)
1. 회사는 서비스 내 실시간 응대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지원을 실시하며 대화 내용은 모두 저장됩니다.

 

제6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사항을 준수하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7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예약’ 신청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지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4. 이용자는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8조(사전 동의조항)

1.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 후 Apple Inc.를 포함한 모든 제조사의 보증소멸과 관련된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 후 수리 전 기존 부품을 회사가 수거하는 것에 동의하여야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가 현장에서 기존 부품 회수 거부의 이유로 수리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테크니션 출장비 15,00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됩니다.

4. 이용자는 예약내용의 변경 또는 취소를 담당 테크니션이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 최소 90분 전에 통보하여야 하며, 사전통보 없이 현장에서 예약부도(No show)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재예약 건에 대하여 15,000원(부가세 포함)의 테크니션 출장비를 추가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가 서비스 예약 시 본인의 모델이나 색상을 잘못 선택하여 담당 테크니션이 해당 부품없이 방문한 경우, 이용자 본인의 충전 케이블 혹은 전류 공급 불량을 충전단자 또는 배터리 불량으로 오인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디스플레이 부품이 아닌 부착된 보호필름(강화유리)의 파손을 디스플레이 파손으로 오인하고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사전 오작동으로 예약된 항목이 현장에서 갑자기 정상작동 하는 등 이용자 귀책사유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현장에서 테크니션 출장비 15,00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됩니다.

6. 이용자가 서비스 예약 시 별도 페이지에 안내된 (픽스나우를 제외한 사설수리업체를 이용한 경우, 디스플레이 내부 LCD가 파손된 경우, 일부 혹은 전체적으로 터치가 정상작동하지 않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를 모두 확인하고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위 경우에 해당하는 추가비용 청구에대하여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7. 이용자가 현장에서 사전 동의한 추가비용 청구에 대한 거부를 이유로 수리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테크니션 출장비 15,00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됩니다.

 

제9조(손해배상)
1.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나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회사에서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0조(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